인기협, 엔씨소프트와 `지스타 2023` 게임 스타트업 공동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는 엔씨소프트의 후원으로 '지스타 2023' B2B(기업간거래)관에 '스타트업 위드 NC' 부스를 마련한다고 13일 밝혔다.
인기협과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7년부터 게임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B2B관 전시를 지원하고 있다.
'스타트업 위드 NC' 공동관은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과 이해관계자가 참여사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는 엔씨소프트의 후원으로 '지스타 2023' B2B(기업간거래)관에 '스타트업 위드 NC' 부스를 마련한다고 13일 밝혔다.
인기협과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7년부터 게임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B2B관 전시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데브즈유나이티드게임즈, 모쿰, 엠앤엠소프트, 펌킨이엔엠 총 4개사를 참가 기업으로 선정했다.
'스타트업 위드 NC' 공동관은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과 이해관계자가 참여사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스타 2023'은 오는 16일 부산에서 개막한다.
박성호 인기협 회장은 "참여 기업들이 향후 국가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엔씨소프트를 비롯한 회원사들과 함께 국내 게임 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있다"…남현희 고모부에 접근
- 타이태닉 침몰 3일전 만찬엔 굴·푸딩…메뉴판 1억3천만원 낙찰
- "또 술이야?"…만취한 아내 `쇠목줄 감금`하고 때려죽인 남편
- 美 특수부대 헬기, 지중해 추락 5명 사망…공중급유 작전 중
- "치아부터 뼈 구조까지 닮았다"…14세 트로트 가수 스토킹한 60대 男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