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의 휴가’ 김해숙 “제일 먼저 떠올린 건 하늘에 계신 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의 휴가' 김해숙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김해숙은 "많은 엄마를 했지만 하늘에서 3일간 휴가를 가지고 딸을 만나기 위해 오신 엄마는 처음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김해숙은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굉장히 따뜻하고 이야기에 동화되고 안 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의 휴가’ 김해숙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김해숙은 “많은 엄마를 했지만 하늘에서 3일간 휴가를 가지고 딸을 만나기 위해 오신 엄마는 처음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는 “맨 먼저 떠올렸던 게 지금 하늘나라에 계신 저희 어머니”라고 답했다.
이어 “우리 엄마가 혹시라도 이런 일이 생긴다면 제일 먼저 내려오시지 않으실까 그런 생각을 하면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김해숙은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굉장히 따뜻하고 이야기에 동화되고 안 할 이유가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강로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첫 공판 앞두고 기일 변경→변호인 추가 선임[M+이슈]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1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TOP’…2위 아이브·3위 (여자)아이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드래곤 누나 “진짜 참다 참다…어지간히 해라”..마약 논란에 뿔났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솔로 앨범, 英 오피셜 앨범 차트 3위…K팝 솔로 아티스트 음반 최고 순위 - 열린세상 열린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하의 실종+아찔 볼륨감으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윤 대통령, 시진핑에 ″북 도발에 중국이 건설적 역할 해달라″
- 민주당, 오후부터 '김 여사 특검' 촉구 3차 장외 집회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빙판 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소름...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