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 장기용 딸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 배우 박소이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합류한다.
박소이는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에서 초능력 가족의 막내, 복이나 역을 맡았다.
올해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악귀' '2시 15분', 영화 '스위치' '정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활약한 박소이는 지난 2021년에 이어 2023년 황금촬영상 '아역상'도 수상하며 연기 천재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역 배우 박소이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합류한다.
박소이는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에서 초능력 가족의 막내, 복이나 역을 맡았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 박소이가 맡은 이나는 복귀주(장기용 분)의 딸로, 스마트폰에 빠진 탓에 고도 근시용 안경을 쓰고 다니는 것이 특징. 초능력 가족의 일원이지만 아직 초능력이 발현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이다.
박소이는 부스스한 단발머리와 두꺼운 안경으로 이나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신선함을 더한다. 또한 이나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 변화와 성장을 생동감 넘치게 표현할 박소이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은다.
박소이는 "처음 대본을 읽자마자 너무 재미있어서 빠져들었다. 이나를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설레고, 촬영장을 갈 때마다 즐겁다"고 밝혔다.
올해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악귀' '2시 15분', 영화 '스위치' '정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활약한 박소이는 지난 2021년에 이어 2023년 황금촬영상 '아역상'도 수상하며 연기 천재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오상진♥김소영, 4년만 얻은 둘째 유산 “지난달 갑작스레 떠나” [전문]
- “뱃속 아기 떠나→내 탓 같아” 유산 아픔 드러낸 ★ 위로+응원 물결 [스타와치]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결혼 못 하겠으면 동거부터” 4살 연상연하 국제 커플, 결국 합의 불가(지구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