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유니콘 엄태민, 오늘(13일) ‘혼례대첩’ OST ‘사랑이 내려와’ 발매 "첫 도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밴드 하이파이유니콘(Hi-Fi Un!corn)의 엄태민이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엄태민이 가창한 ‘혼례대첩’ OST Part. 2 ‘사랑이 내려와’가 발매된다.
‘사랑이 내려와’는 긴장감과 설렘을 동시에 유발하는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밴드 곡으로, 한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담아냈다. 서툴지만 주체할 수 없는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를 통해 주인공들의 진심을 잘 전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엄태민은 올해 초 방송된 글로벌 아이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지난 6월 26일 한일 동시 데뷔한 하이파이유니콘의 보컬이다. 청량한 고음이 매력적인 엄태민은 방송 내내 우승 후보로 꼽히며 독보적인 보컬을 자랑한 바 있다. 엄태민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단독 참여하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혼례대첩’은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혼례대첩’ OST Part. 1 ‘반이라서’에 이어 Part. 2 ‘사랑이 내려와’가 공개되며 믿고 듣는 OST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혼례대첩’은 매주 월, 화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