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개신교·불교·천주교 성직자 한 자리에···‘성소수자’ 토론
강주일 기자 2023. 11. 13. 10:58
14일 MBC 에브리원 예능 ‘성지순례’에서는 대한민국 3대 종교 성직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성 소수자(LGBTQ)’에 대해 다채로운 의견을 나눈다.
이날 방송은 SNS ‘핫 플레이스’들을 소개하는 ‘좋아요의 성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속세의 트렌드를 따라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3대 종교 성직자들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인다.
이날 방송에는 만능 재주꾼 차성진 목사, 카리스마 넘치는 송산 스님, 재간둥이 N잡러 유경선 신부가 새얼굴로 출연한다.
이태원을 방문한 성직자들은 성 소수자를 주제로 논의를 펼친다. MC 풍자는 “‘언젠가는 이 주제가 나오겠다’고 생각했다”며 본인의 의견을 전한다.
과연 성 소수자에 대한 성직자들의 의견은 무엇일지, 또 이날의 대화가 우리에게 어떤 생각을 안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성직자들의 케미가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방송은 14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