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씬디프레젠트’ 민트그레이, 23일 홍대 프리즘홀서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몽환적인 모던락 밴드 민트그레이(mintgray)가 오는 23일 목요일 8시 홍대 프리즘홀에서 펼쳐지는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 기획 공연에 합류한다.
이번 '2023 씬디프레젠트(XINDIE PRESENTS) Vol. 9'는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 프리즘홀, 살롱문보우 3개 공연장에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총 9팀이 공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몽환적인 모던락 밴드 민트그레이(mintgray)가 오는 23일 목요일 8시 홍대 프리즘홀에서 펼쳐지는 ’2023 씬디프레젠트 Vol. 9’ 기획 공연에 합류한다.
이번 ‘2023 씬디프레젠트(XINDIE PRESENTS) Vol. 9’는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 프리즘홀, 살롱문보우 3개 공연장에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총 9팀이 공연에 나선다.
오는 21일(화) 롤링홀에서는 이븐이프, 튜즈데이 비치클럽이 공연을 하며 22일(수) 살롱 문보우에서는 키키, 정아로, 최정윤이 공연을, 23일(목) 프리즘홀에서는 민트그레이, 전현재, 팔칠댄스, 크랙샷이 공연을 펼친다.
이에 민트그레이 송지훈은 “올해 개최하는 씬디프레젠트가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이네요. 공연을 알차게 준비해서 팬들에게 가을밤 힐링되는 음악이라는 따듯한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23일 공연 기대 많이 해주세요(웃음)”라며 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 개최되는 ‘씬디 프레젠트’는 씬디라운지가 주최, (사)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LIAK, 회장 윤동환)이 주관하며 엠와이뮤직 협력,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홍대 라이브 클럽 및 공연장 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평일에도 인디 공연 문화의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사진=스타더스트이앤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이세창, 13세 연하 아내 공개…미모가 대박 (금쪽상담소)
- 임병기 “차 안에서 외도 벌이는 아내 목격…치욕적”
- 오승윤, 처제 진지희와 금단의 사랑…격렬 키스→야릇한 하룻밤 (결혼의 정석)
- 홍진영, 홈쇼핑 론칭 완판녀 등극 ‘130% 매출 달성’
- 원조 국민 MC 이택림 근황 “80년대 계약금만 500만원 파격적” (회장님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