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수능 치러지는 16일 경전철 특별수송대책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오는 16일 의정부경전철도 수험생 안전을 총력 지원한다.
경기 의정부시는 오는 16일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전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능 당일 특별수송 안전대책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수험생들의 안전한 이동과 원활한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위해 특별수송 임무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무사히 시험을 잘 치러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2024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오는 16일 의정부경전철도 수험생 안전을 총력 지원한다.
경기 의정부시는 오는 16일 수험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전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수능 당일 특별수송 안전대책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경전철 노선 중 학교 인근 구간에서는 영어 듣기평가 시간대인 오후 1시부터 35분간 열차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감속운행을 시행할 예정이다.
또 수험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해 시험이 끝날 때까지 특별상황실을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의정부경전철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근 시장은 “수험생들의 안전한 이동과 원활한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위해 특별수송 임무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무사히 시험을 잘 치러 그동안 노력의 결실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재정 악화’ 지자체 지역화폐 직격탄…인센티브 줄어드나
- 시장조성자 공매도까지 금지하나…불법 사례 조사 후 결정
- 굿바이 전소바리…'런닝맨' 전소민, 눈물의 하차 "악플 때문 NO"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