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19회 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5일 자사 구로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19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열고 있는 오픈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과 김수진 한국사회가치평가 이사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며 강연 이후에는 '게임과 함께 그려나갈 새로운 여가 문화와 교육'을 주제로 토의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열고 있는 오픈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지난 15년간 진행해 온 ‘게임문화체험관’의 발자취를 따라 전국 35개의 게임문화체험관 사업 성과와 효과성, 게임문화체험관이 장애 청소년들의 게임문화 형성에 미친 영향 등을 알아볼 예정이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과 김수진 한국사회가치평가 이사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며 강연 이후에는 ‘게임과 함께 그려나갈 새로운 여가 문화와 교육’을 주제로 토의가 진행된다.
토의에는 이나영 국장, 김수진 한국사회가치평가 이사, 김진우 덕성여자대학교 교수, 도영임 카이스트(KAIST) 초빙교수, 정웅 함평영화학교 특수교사 등이 참석한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SNS를 통해 게임 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재정 악화’ 지자체 지역화폐 직격탄…인센티브 줄어드나
- 시장조성자 공매도까지 금지하나…불법 사례 조사 후 결정
- 굿바이 전소바리…'런닝맨' 전소민, 눈물의 하차 "악플 때문 NO"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