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보육협회, 'KOBIA 창업 EXPO'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OBIA 창업 EXPO'가 11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 코엑스에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와 동시개최 되었다.
이번 KOBIA 창업 EXPO를 공동 주관한 ㈜세계전람 조지선 이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찾아주시는 자녀를 둔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창업문화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베트남에서 전시회를 직접 주최하는 노하우와 경험을 활용해서 창업기업이 글로벌 무대로 나아가고 해외기업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OBIA 창업 EXPO'가 11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 코엑스에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와 동시개최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국창업보육협회가 주최하고, 마이스 전문 기업인 세계전람과 창업 정신에 대한 유튜브 콘텐츠를 다루는 EO가 함께 주관하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후원했다.
이광근 한국창업보육협회 회장은 “이번 창업 EXPO 행사를 통해 우수한 BI 입주·졸업기업에 홍보·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5년간 6,200개 초격차, 글로벌, 지역기반 스타트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BI-우수창업기업 전시회, 창업유공자 시상식, BI-스타트업 투자경진대회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 더불어 민주당 박영순 의원, 중소벤처기업부 임정욱 중소벤처혁신실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전시회에는 전국 창업보육센터에서 31개 기업이 참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KOBIA 창업 EXPO를 공동 주관한 ㈜세계전람 조지선 이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찾아주시는 자녀를 둔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창업문화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베트남에서 전시회를 직접 주최하는 노하우와 경험을 활용해서 창업기업이 글로벌 무대로 나아가고 해외기업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전람은 청년창업사관학교 단체관을 시작으로 2022년 BI배 유니콘게이트 FESTA와 올해 2023년 KOBIA 창업 EXPO등 스타트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 예산, 인건비 확보 시급”
- 수입차, 4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 전망…고금리 충격
- 30돌 맞은 영림원, “매출 1억 달러·아시아 ERP 넘버원 될 것”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리하베스트 '타코 쫀드기 프라이즈'
- NDS, 최신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n·Xavis 3.0' 출시…비용절감 최적화 대응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푸드마스터그룹 '레몬킹 비타민C 곤약젤리'
- 통신사 이제 B2B로 돈번다…IDC·클라우드 핵심 수익원
- '국가 REC' 고시 개정안 시행 초읽기
- 만기된 적금 찾으려니 '해지 안 돼'... 순채무한도 경고에 신협 고객 화들짝
- 요충지로 부상하는 LGD 광저우 LCD…삼성전자 거래 확대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