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 24일 국립세종수목원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반려식물 문화 확산과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에서 '2023년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을 개최합니다.
류광수 이사장은 "다양한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를 지원하고 판로를 지원하고자 21년부터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이러한 행사를 정례화해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를 활성화하고 정원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반려식물 문화 확산과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에서 ‘2023년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을 개최합니다.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분야별 우수 키트 시상식이 진행되고 ▲반려식물 키트 판매부스 ▲조직배양 반려식물 키트 토크쇼 ▲반려식물 포토존 ▲정원책방 ▲반려식물 키트 무료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세종수목원 홈페이지(www.sjna.or.kr) 혹은 정원누리 홈페이지(www.koagi.or.kr/gard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류광수 이사장은 “다양한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를 지원하고 판로를 지원하고자 21년부터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이러한 행사를 정례화해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를 활성화하고 정원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CJB청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