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 ‘언제나 그랬듯이’ 전석 매진

장정윤 기자 2023. 11. 13. 1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가 세 번째 매진을 기록했다.

10일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가 티켓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됐다. 8월 개최된 ‘항해’ 작년 12월 개최된 ‘우리의 밤’에 이어 세 번째 전석 매진이다.

‘우리의 밤- 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는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는 연말 파티 컨셉으로 진행된다.

유다빈밴드는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ONCE’의 한 구절인 ‘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를 콘서트의 부제로 정했다. 올해 활동을 총망라하는 콘서트를 만들고자 하는 유다빈밴드의 소망이 담겼다.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또한 포스터를 통해 샹들리에와 겨울의 반짝이는 밤하늘의 무대가 재현될 것을 암시. 콘서트의 기대감을 모았다. 보컬 유다빈은 직접 포스터에 지난 활동의 상징물을 그려내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예고했다.

유다빈밴드는 엠넷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 트 서울 인베이전’의 TOP3에 올라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디지털 싱글 ‘꿈보다 더’ ‘항해’ ‘ONCE’ 등 이들만의 색채를 담은 앨범을 발매했다.

이 밖에도 유다빈밴드는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는 12월 8일~10일, 총 3일간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