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상사부문, 25년 만에 삼성 본관으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상사부문은 13일 서울 중구 삼성 본관으로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028260) 상사부문은 지난 2016년부터 사옥으로 사용한 서울 송파구 향군타워의 임차 기간 만료 일정에 맞춰 사옥 이전을 진행했다.
서울의 대표적인 업무중심지 시청·광화문 도심권에 자리한 삼성본관은 삼성물산이 1975년 국내 종합상사 1호로 지정된 이후 1976년부터 1998년까지 23년간 사옥으로 사용한 뜻깊은 공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옥이던 향군타워 임차 기간 만료돼 이전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삼성물산 상사부문은 13일 서울 중구 삼성 본관으로 사옥 이전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028260) 상사부문은 지난 2016년부터 사옥으로 사용한 서울 송파구 향군타워의 임차 기간 만료 일정에 맞춰 사옥 이전을 진행했다.
서울의 대표적인 업무중심지 시청·광화문 도심권에 자리한 삼성본관은 삼성물산이 1975년 국내 종합상사 1호로 지정된 이후 1976년부터 1998년까지 23년간 사옥으로 사용한 뜻깊은 공간이다. 이번 이전으로 삼성물산 상사부문은 25년 만에 다시 삼성본관에 들어가게 됐다.
삼성물산은 선택과 집중 전략 아래 과감하게 사업구조 개편을 하고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필수 산업재 트레이딩과 친환경 사업 개발 강화에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대생 집 말고도"...변기커버 올려놓은 20대, 구속 면한 이유
- '또 대박 유행 조짐' 이부진, 북촌 新명품 가방[누구템]
- 전역 후 "여자 됐다"는 남성, 예비군 훈련 어쩌나...법원 판단은
- “따뜻한 외투 챙기세요”…아침 최저 영하 5도[내일날씨]
- [르포]할아버지의 꿈 다시 잇는 정의선.."울산공장 미래차 메카로"
- '최동석 이혼' 박지윤, 악플러 고소 "허무맹랑한 루머 유포" [공식]
- 조국·이준석 신당설에 복잡해진 민주당…병립형 회귀 선택하나
- 김동욱, 비연예인과 12월 22일 결혼식 [공식]
- 교복 입고 여장한 채 女 화장실 어슬렁 40대 男…“평소 취미”
- “딸 미아가 하늘에서 보고 있겠죠”…비예가스, 뇌암 앓던 딸 잃은 후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