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힙합 및 R&B 아티스트 박재범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박재범은 지난 5월 서울 경복궁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및 하우스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구찌 역시 박재범과 함께 할 여정에 대해 큰 기쁨과 기대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는 힙합 및 R&B 아티스트 박재범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2008년 데뷔 후 박재범은 싱어송라이터, 댄서,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2013년 이래 힙합/R&B 레이블인 에이오엠지(AOMG), 하이어뮤직(H1GHR MUSIC), 모어비전(MORE VISION)을 설립해 후진 양성 및 힙합과 R&B의 대중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 5월 서울 경복궁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및 하우스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그는 “구찌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며, 구찌만의 혁신적이고 고유한 방식으로 항상 진화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다. 이러한 구찌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찌 역시 박재범과 함께 할 여정에 대해 큰 기쁨과 기대감을 표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디오스, 불나방”...전소민, ‘런닝맨’ 벗고 배우 컴백[MK스타]
- ‘내가 뭐라고’ 박나래, 글로벌 찐팬과 만남 “특별한 경험”
- 최동석 이혼 후 근황 “내가 잘해야 할 사람 많아”
- 홍신애 “희귀병 투병 아들 위해 식재료 공부”(4인용식탁)
- 박소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 설레요”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정유민 애틋 키스 “마음껏 이용하라고”
- ‘세 번째 결혼’, 오늘(13일) 결방…한국시리즈 5차전 중계 여파
-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에 박재범 선정
- ‘반짝이는 워터멜론’ 종영 D-1,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 청춘의 마지막 기록 채운다
- 고윤정, 숏패딩에 레깅스...‘완벽 얼죽숏’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