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게 응원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기업(023410)은 오는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자녀의 수능 응원선물을 받은 방준호 유진기업 사업관리팀장은 "임직원 뿐만 가족까지 챙겨주는 회사의 관심과 배려에 그 어느 때보다 강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 자녀들을 위해 긴 시간 고생한 가족들이 모두 웃을 수 있는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진행하는 등 가족친화경영 실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유진기업(023410)은 오는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재호 유진기업 부사장은 격려편지를 통해 “힘든 여정의 종착지와 같은 수능시험이 눈 앞으로 다가온 만큼 힘찬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수능 당일 마음껏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자녀의 수능 응원선물을 받은 방준호 유진기업 사업관리팀장은 “임직원 뿐만 가족까지 챙겨주는 회사의 관심과 배려에 그 어느 때보다 강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 자녀들을 위해 긴 시간 고생한 가족들이 모두 웃을 수 있는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기업은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 진행하는 등 꾸준한 가족친화경영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달 열린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에는 임직원들의 가족을 본사로 초청해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으며, 매년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유진그룹의 계열사인 유진투자증권과 동양, 유진한일합섬, 유진로지스틱스, 유진홈센터 등도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했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알코올 중독 아내 목줄 채워 감금, 때려 숨지게 한 남편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메가 집값' 과천·판교, '메가 서울' 반응 보니
- "새옷 사기엔 '가격 무서워'"…'구제헌터' 된 시민들
- 3년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7% 출발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