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 IPO 성공전략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정KPMG가 기업공개(IPO) 예비 기업을 대상으로 '제8회 IPO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삼정KPMG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IPO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회계 및 세무 이슈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질적심사요건과 내부통제 측면의 준비사항을 포함한 성공적인 IPO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삼정KPMG가 기업공개(IPO) 예비 기업을 대상으로 ‘제8회 IPO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삼정KPMG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IPO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회계 및 세무 이슈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질적심사요건과 내부통제 측면의 준비사항을 포함한 성공적인 IPO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은 정여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부 과장이 연사로 나서 ‘코스닥·코넥스 시장의 상장제도 및 정책 방향’에 대해 전하고, 삼정KPMG 설하영 상무와 김세환 상무가 각각 ‘지정감사 시 발생하는 주요 회계 이슈’와 ‘상장 전후 고려할 세무 이슈’를 소개한다.
한은섭 삼정KPMG 감사부문 부회장은 “신외감법 이후 정보이용자들이 상장사에 대한 엄격한 수준의 재무투명성을 요구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대내외 시장환경에서 성공적인 IPO를 위해서는 향후 직면하게 될 회계처리 및 해석에 대한 감독강화와 내부회계관리제도 인증 수준의 상향 등 제도와 규제에 선제적인 대응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세미나는 삼정KPMG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알코올 중독 아내 목줄 채워 감금, 때려 숨지게 한 남편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메가 집값' 과천·판교, '메가 서울' 반응 보니
- "새옷 사기엔 '가격 무서워'"…'구제헌터' 된 시민들
- 3년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7% 출발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