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숏패딩에 레깅스...‘완벽 얼죽숏’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고윤정이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을 꿰찼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고윤정을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고윤정을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23FW(추동)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고윤정은 디스커버리가 제안하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여성들의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해 스포티브하고 카리스마 있는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링으로 아웃도어 시장의 새 바람을 예고했다.
이번에 디스커버리 겨울 다운 자켓 화보에서는 트레킹 코스를 비롯해 자연과 숲이 내려다 보이는 아웃도어 캐빈에서 몸과 마음의 움직임을 느끼고 휴식하며 추운 겨울에도 삶의 즐거운 순간들을 적극적으로 발견해 나가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스포티브한 포니테일에 짧은 패딩 코디로 한겨울 아웃도어에서도 트렌디하고 편안한 움직임과 함께 역동적인 우먼스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고윤정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수려한 외모로 퍼 후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롱패딩 스타일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본격적인 겨울 날씨에 필요한 기능성 여성 패딩 스타일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고윤정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20대 배우로서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에너제틱하고 액티브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라며 “이러한 배우 고윤정의 이미지는 디스커버리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자기주도적인 여성들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한다고 판단, 올겨울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새로운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 다양한 여성들이 외부 환경이나 날씨의 방해 없이 자신이 원하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프리미엄한 스타일 제안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고윤정이 함께한 23FW 윈터 캠페인 화보 속 겨울 다운 자켓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빼어난 외모로 먼저 주목받은 고윤정은 2019년 배우 데뷔 후 드라마 ‘환혼’에 이어 올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2023년 현재 워너비 미모에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광고 시장을 휩쓸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