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수능 직후 온·오프 ‘가채점 분석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투스에듀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시행 직후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를 열고 빠른 채점을 통해 정시 지원 가능 대학을 알려주는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이브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이투스 홈페이지에 가채점 결과를 활용한 대입 전략 수립 노하우가 담긴 '정시 라인 잡기 영상'이 공개되며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를 공개해 수험생, 학부모가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험 당일 '풀서비스’ 오픈
이투스에듀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시행 직후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를 열고 빠른 채점을 통해 정시 지원 가능 대학을 알려주는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개최된다. 수능 다음날인 17일 오후 7시부터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설명회가 진행된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수능 가채점 결과와 올해 수능의 특징을 분석하고, 수시 대학별 응시 기준, 향후 대입 로드맵 등에 대해 안내한다.
라이브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이투스 홈페이지에 가채점 결과를 활용한 대입 전략 수립 노하우가 담긴 ‘정시 라인 잡기 영상’이 공개되며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를 공개해 수험생, 학부모가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도 수능 직후 설명회를 진행한다. 최상위권 대입 전문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 본원과 의대관은 오는 1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강남하이퍼학원 목동관은 목동 지점에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남하이퍼기숙학원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 등의 기숙 지점은 같은 날 저녁 온라인으로 설명회를 진행해 최상위권 정시 지형 및 수능 직후 필수 체크리스트, SKY(서울·고려·연세대)·의치대 정시 지원 시뮬레이션 등에 대해 소개한다.
청솔학원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지점과 사전에 마련된 장소에서 수험생, 학부모들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며, 이투스 홈페이지와 학원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24 수능 가채점 분석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 등이 제공된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수능 직후 빠른 채점과 함께 실시간 등급컷, 정시 지원 가능 대학을 알려주는‘풀서비스’도 무료로 오픈한다. 풀서비스는 이투스 사이트 내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가채점 성적을 입력하면 과목별 원점수, 예상 표준점수, 백분위, 상위누적비율 등의 데이터를 제시해 수험생들의 대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투스 강사들의 해설 강의도 함께 제공된다.
신중섭 기자 jseop@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거인멸 위한 전신 제모 아니다”…지드래곤 지원사격 나선 팬들이 공개한 사진
- ‘영찢남’ 등장했다…현실판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 “다음 손님 위해 식탁 닦아주세요”…어떻게 생각하세요?
- '결혼해봐야 빚더미'…신붓값 더 달란 요구에 파혼하고 세계여행 떠난 남성이 지핀 논쟁
- '김밥 한줄은 기별도 안 가는데' 한숨…김밥·비빔밥 가격 또 올랐다
- '얼마나 'X' 급했으면 여친도 두고'…'길막' 운전자에 쏟아진 공감
- '메로나·참이슬 사다 '기겁'' 엄살 아니었다…아이스크림·주류 중 가장 많이 올라
- '콜드플레이 공연 선정적이고 도덕성 훼손'…인니 보수 이슬람단체 공연 앞두고 반대시위
- '친정 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부의금 5만원 한 시부모님 섭섭한 저 이상한가요?'
- 중국 때문에 커피가격 오르는 거아냐?…中부자들의 '플렉스 과일' 두리안 광풍에 베트남 농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