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김보민, 결혼 17년만에 최초로…에피 대방출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마스 특집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한국 축구 레전드 김남일♥김보민 부부가 함께한다.
결혼 17년 차 부부임에도 변함없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자랑하는 김남일, 김보민 부부의 비밀 연애 스토리부터 축구 선수 남편을 위한 팔불출 내조, 김남일의 '아내 바라기' 사랑꾼 면모까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특집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한국 축구 레전드 김남일♥김보민 부부가 함께한다. 부부가 예능 토크쇼에 동반 출연하는 것으로 처음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상대 핵심 선수들을 청소기처럼 빨아들이며 무력화시키는 플레이로 ‘진공청소기’라는 별명을 얻은 김남일은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길이 남을 4강 신화와 더불어 ‘김남일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국 대표팀의 중심에서 활약했다. 이어 선수 은퇴 후에는 축구 코치와 감독으로도 활동하며 축구 외길 인생을 걷던 그가 최근 ‘예능 샛별’로 변신했다.
2003년 KBS 입사 후 어느덧 21년째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아나운서 김보민. 그는 특유의 친근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도전! 골든벨’, ‘가족 오락관‘, ’체험 삶의 현장‘ 등 굵직한 간판 프로그램들의 진행을 맡아왔다. 그런 그녀가 ’예능 새내기‘ 남편 김남일과 동반 예능 출격을 한다는 소식에 모두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결혼 17년 차 부부임에도 변함없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자랑하는 김남일, 김보민 부부의 비밀 연애 스토리부터 축구 선수 남편을 위한 팔불출 내조, 김남일의 ’아내 바라기‘ 사랑꾼 면모까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날 수 있다. 12월 2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 빠진 맹승지, 볼륨감은 여전하네 [DA★]
- 임병기 “차 안에서 외도 벌이는 아내 목격…치욕적”
- “언젠가 다시 만나길”…오상진·김소영, 둘째 유산 고백
- 백종원, 예상 최초로 빗나가…착잡한 표정 못 숨겨 (백사장2)
- 김준호, 얼굴에 사인펜 테러 봉변…극대노 (독박투어)[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