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O 프로젝트` 카가크립토, 유니스왑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분산자율조직(DAO) 프로젝트인 카가 크립토(CAGA Crypto)가 한국 시간으로 지난 9일 이더리움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인 유니스왑(Uniswap)에 상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카가 크립토는 개인 간의 협력을 육성하고 자유로운 투표를 통해 의사가 결정되는 홀더 중심의 강력한 DAO 커뮤니티이다.
DAO의 원칙에 따라 토큰 홀더인 CAGA의 주도 하에 커뮤니티 구성원이 직접 미래를 위한 제안과 투표를 하며 프로젝트의 미래를 결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투표 시스템과 투명성이 강점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분산자율조직(DAO) 프로젝트인 카가 크립토(CAGA Crypto)가 한국 시간으로 지난 9일 이더리움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인 유니스왑(Uniswap)에 상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카가 크립토는 개인 간의 협력을 육성하고 자유로운 투표를 통해 의사가 결정되는 홀더 중심의 강력한 DAO 커뮤니티이다. 카가 크립토가 특별한 이유는 독특한 투표 시스템과 투명성 때문이다.
DAO의 원칙에 따라 토큰 홀더인 CAGA의 주도 하에 커뮤니티 구성원이 직접 미래를 위한 제안과 투표를 하며 프로젝트의 미래를 결정한다. 또한 유동성 스테이킹, 자금 조달, 스왑 등을 위한 맞춤형 거래소 개발과 프로젝트 인수 등 다양한 협업에 집중하는 것을 커뮤니티의 성장과 성공을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카가 크립토 관계자는 “이번 유니스왑 상장을 통해 CAGA 토큰에 대한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더 많은 커뮤니티 멤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더 큰 성공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알코올 중독 아내 목줄 채워 감금, 때려 숨지게 한 남편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메가 집값' 과천·판교, '메가 서울' 반응 보니
- "새옷 사기엔 '가격 무서워'"…'구제헌터' 된 시민들
- 3년 만에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7% 출발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