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인기와퍼 5000원에 판다… 일주일간 30% 넘게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13일 인기 와퍼 2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치즈 와퍼' 기준 35%, '갈릭불고기 와퍼' 기준 32%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두 제품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유통업계에서 각종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버거킹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갈릭불고기 와퍼’와 ‘치즈 와퍼’ 2종이다. ‘갈릭불고기 와퍼’는 불고기 소스와 바삭한 갈릭칩의 조합으로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며, ‘치즈 와퍼’는 버거킹 대표 메뉴인 직화로 구운 100% 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와퍼’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졌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유통업계에서 각종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버거킹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정지 환자 먼저 치료하자 “우리가 먼저 왔어” 난동부린 보호자
- 한밤중·휴일 교장의 카톡 “마라톤 신기록 달성” 교사들은 스트레스 호소
- “빈대 10마리 3000원에 삽니다” 구매 희망 글 등장, 왜?
- ‘53세’ 김혜수, 민소매에 반바지…나이 무색한 미모·몸매 눈길
- 알코올중독 아내 쇠목줄로 감금하고 결국 때려죽인 남편 징역 9년
- 송영길 “한동훈, 어리고 건방진 놈이 선배 능멸…물병 던지고 싶다”
- 음주운전 사고 후 수풀에 숨은 30대 “내 차 맞지만 운전 안 했다”
- “왜 춥고 시끄럽지” 비행기 안 살펴보니…4300m 하늘서 창문 사라졌다
- 이준석 “尹, 대구-관변단체-해외 ‘뺑뺑이’…술, 붕괴 상권서 하셔야”
- 조국, 전청조 따라 쓴 ‘I am 신뢰’…뭇매 쏟아지자 한 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