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디쉐어, 신임 대표이사에 이수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 맞춤교육 및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가 지난 1일 이수옥 에이닷사업본부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향후 이수옥 대표를 중심으로 혁신적인 교육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후 에이닷사업본부 본부장을 역임하며, 코로나 이후 에이닷영어학원의 조직 개선과 디쉐어 실적 회복 등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능력을 검증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 맞춤교육 및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가 지난 1일 이수옥 에이닷사업본부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향후 이수옥 대표를 중심으로 혁신적인 교육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수옥 신임 대표는 현장의 높은 이해도와 탁월한 비즈니스 역량을 갖춘 인물로, 국내 대형 보험회사에서 영업관리 및 영업기획 부서를 거치며 폭넓은 실무 경험을 쌓고 2019년 디쉐어에 합류했다. 이후 에이닷사업본부 본부장을 역임하며, 코로나 이후 에이닷영어학원의 조직 개선과 디쉐어 실적 회복 등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능력을 검증 받았다.
디쉐어는 이번 신임 대표 선임을 계기로 경영 혁신을 꾀하는 동시에 ‘혁신, 민첩, 협력, 속도’ 키워드로 사업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디쉐어는 초중고 학생들의 내신, 수능, 입시 목표 성취를 돕기 위해 온오프라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현재 전국 80개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닷 영어학원’과 온라인 1:1 영어 화상수업을 제공하는 ‘에이닷온’을 운영하고 있며 13만명 이상의 학습 데이터 AI기술로 분석해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원래 털 없다” 콧구멍까지 소환한 팬들, 이유 뭐길래
- 이효리 비비랩 광고영상 공개… 2시만에 22만 뷰 '대박'
- 최지우, 아이 키우면서 자기성찰…"아이는 너무 이쁜데 '욱'할때 있어"
- 한혜진, 엄마 몰래 오토바이 구입…"운전 쉽지 않네"
- 박수홍 부부 ,손헌수 결혼식 축사…“죽을만큼 위기 오면 내 사람 알게 돼"
- 성시경 ,국밥 먹었더니 팬이 계산…"계산은 하지마세요"
- 오상진·김소영 "둘째 유산…갑작스럽게 떠나"
- 조민, 베트남 여행 중 식중독…“3kg은 빠진 것 같다”
- “전자레인지에 고구마 4분 돌렸더니”…‘다이어트빵’ 뚝딱 [식탐]
- “아주 소설을 쓰네 XX”…‘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화났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