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프롬더블루, 서울 단독 콘서트 성료 "기분 남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션프롬더블루가 서울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지난 10일 단독 콘서트 '웨이 투 더 블루 인 서울(WAY TO BLUE IN SEOUL)'을 개최하고 첫 유럽 투어에 이어 국내 팬들과 마주했다.
'플라잉 투 더 문(flying to the moon)' '향(Scent)' '숨' '전생' '로꾸거' '연애' 등을 통해 공연장은 오션프롬더블루만의 매력적인 음악으로 가득 찼다.
오션프롬더블루는 라이브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음악과 공연에도 관심 부탁"
가수 오션프롬더블루가 서울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지난 10일 단독 콘서트 '웨이 투 더 블루 인 서울(WAY TO BLUE IN SEOUL)'을 개최하고 첫 유럽 투어에 이어 국내 팬들과 마주했다.
'플라잉 투 더 문(flying to the moon)' '향(Scent)' '숨' '전생' '로꾸거' '연애' 등을 통해 공연장은 오션프롬더블루만의 매력적인 음악으로 가득 찼다. 그는 "9월 한 달간의 유럽 투어를 끝내고 서울에서도 공연을 할 수 있게 돼 기분이 남다르다"고 말했다.
서울 공연에서는 두 명의 건반 주자가 포함된 밴드가 함께했다. 오션프롬더블루는 라이브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추운 날씨에 와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공연의 기억을 오래 간직하셨으면 좋겠다.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공연 이후에는 포토타임과 사인회를 진행했다. 그는 "앞으로의 새 음악과 공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션프롬더블루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 母 환갑잔치 답례품 뭐길래..."이런 건 처음" ('전참시')
- 이시언 "한혜진, 성격이 문제"...저격 이유는 ('미우새')
- '초롱이' 고규필♥에이민, 오늘(12일) 부부 된다
-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스토킹 사건… 60대 남성 정체는
- 비위생 논란 '어쩌다 사장3' 측 "제작진 불찰, 기본 놓쳤다"
- 추성훈 모친, 70세에도 근육질 몸매 유지…비결은? ('사당귀')
- '런닝맨' 전소민, 눈물 속 이별 "악플 때문에 하차 NO" [종합]
- "아주 소설을 쓰네 XX"...'지드래곤 친누나' 권다미, 결국 분노
- 이효리 "탁재훈? 유재석·신동엽에 낄 건 아니다"
- "출산 전 母에게"...최지우, 김희철과 무슨 인연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