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딘), 4년 6개월 만에 컴백→18일 새 싱글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음악 팬이 기다려 온 얼터너티브 R&B 아티스트 DEAN(딘)이 돌아온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딘이 4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라며 "오는 18일 새 싱글 발매와 동시에 활동 초읽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샤일로 다이너스티(Shiloh Dynasty)의 커버 영상을 공개, 여전한 딘 특유의 감성에 많은 팬이 복귀를 향한 기대를 보여줬다.
한편 딘의 싱글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딘이 4년 6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다”라며 “오는 18일 새 싱글 발매와 동시에 활동 초읽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딘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깜짝 공개 전환했다. 이후 샤일로 다이너스티(Shiloh Dynasty)의 커버 영상을 공개, 여전한 딘 특유의 감성에 많은 팬이 복귀를 향한 기대를 보여줬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19년 5월 발매한 네 번째 미국 싱글 ‘Howlin' 404’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 딘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복귀작인만큼 완성도에 집중했다. 이번 신곡에는 딘이 설립한 레이블 유윌노우(you.will.knovv) 소속으로 라드 뮤지엄, 태버 등과 협업해온 프로듀서 T.Y를 비롯,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도네시아 일렉트로니카 듀오 Galdive(갈다이브)가 참여했다.
유니버설뮤직은 “작품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고 뮤직비디오도 나온다”라고 전했다.
한편 딘의 싱글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초밀착 누드톤 드레스 입고…‘아찔’ [DA★]
- 살 빠진 맹승지, 볼륨감은 여전하네 [DA★]
- ‘마약 논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진짜 참다 참다…소설을 쓰네” 분노 [종합]
- “언젠가 다시 만나길”…오상진·김소영, 둘째 유산 고백
- 한혜진, ‘홍천 하우스’ 공개…숨겨왔던 취미까지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