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시크 유니크 고혹 3색 비주얼...컨셉돌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VIXX)가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컨셉돌'의 귀환을 알렸다.
빅스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엄(CONTINUUM)'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지난 10일 레오를 시작으로 켄, 혁의 개별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한 빅스는 멤버 각자의 풍부한 매력으로 '컨셉추얼'함을 드러냈을 뿐 아니라 단체 오피셜 포토로 시너지를 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스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엄(CONTINUUM)’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빅스는 ‘홀(WHOLE)’ 버전과 ‘피스(PIECE)’ 버전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더욱 단단해진 세계관과 진정성을 선보였다.
‘홀’ 버전에서 모노톤의 의상에 무게감 있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빅스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그려내며 완전체로서의 존재감을 뽐냈으며, 멤버가 공유하는 하나의 원형 오브제를 통해 깊은 메시지를 전했다.
시공간을 구별할 수 없는 원의 구조물로 빅스의 10년을 추상적으로 풀어냈을 뿐 아니라 빅스로서 계속 이어지는 ‘여정’의 의미를 내포했음을 알려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으며, ‘언제나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빅스의 견고함을 과시했다.
지난 10일 레오를 시작으로 켄, 혁의 개별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한 빅스는 멤버 각자의 풍부한 매력으로 ‘컨셉추얼’함을 드러냈을 뿐 아니라 단체 오피셜 포토로 시너지를 표출했다.
‘연속’이라는 모토를 콘셉트로 풀어낸 이번 신보는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부터 빅스로서 무대위에 서게 되는 설렘까지 담아냈다.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2월 9, 1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컨티뉴엄’을 개최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누적 44만...‘더 마블스’ 첫 주말 1위[MK박스오피스]
- ‘미우새’ 한혜진 합류...홍천 하우스 달심 궁전 공개
- 피프티 피프티 키나, 16일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차 출국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본격 등장...거란군 2차 침략 예견 ‘7.4%’
- 딘, 4년 6개월 만에 돌아오다...18일 싱글 발매
- 방예담, 솔로 데뷔 앨범 ‘온리 원’ 예약판매 시작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김정은 옹성우, 변우석 반격에 정면 돌파
-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결국 사채업자 찾아...산 넘어 산
- ‘드림아카데미’ 최종 10인 “라이브 피날레, 대단한 퍼포먼스 될 것”[인터뷰①]
- ‘드림아카데미’ 10인 “롤모델은 르세라핌, 존경해” [인터뷰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