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수능 문답지 전국 84곳 시험지구에 배부 착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16일 2024학년도 수능 시험을 앞두고 교육부가 문제지·답안지 배부에 착수했다.
교육부는 오는 15일까지 수능 문제지와 답안지를 전국 84개 시험지구에 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수능 문제지·답안지 운송에는 시험지구별 인수 책임자 등 시도교육청·교육부 관계자가 참여하며 운송 과정에선 경찰 차량의 경호를 받는다.
각 시험지구로 옮겨진 문제지·답안지는 철저한 경비 속에 시험 전날인 15일까지 별도의 장소에 보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시험 당일에 전국 1279 시험장 운반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오는 11월 16일 2024학년도 수능 시험을 앞두고 교육부가 문제지·답안지 배부에 착수했다.
수능 문제지·답안지 운송에는 시험지구별 인수 책임자 등 시도교육청·교육부 관계자가 참여하며 운송 과정에선 경찰 차량의 경호를 받는다.
각 시험지구로 옮겨진 문제지·답안지는 철저한 경비 속에 시험 전날인 15일까지 별도의 장소에 보관된다. 이후 시험 당일인 16일 아침에 전국 1279개 시험장으로 운반될 계획이다.
교육부는 “운전자가 도로에서 문답지 운송 차량을 만날 경우 안전하고 원활한 문답지 수송을 위한 경찰의 지시·유도에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in서울 기다리자'…쏙 들어간 김포 매물
- "새옷 사기엔 '가격 무서워'"…'구제헌터' 된 시민들
- ‘파두 쇼크’에 뿔난 개미…IPO 연쇄 냉각 우려
- 분위기 가져온 LG, KS 5차전서 29년 만의 우승 축배 들까
- ‘오현규 2골+양현준 데뷔골’ 셀틱, 애버딘에 6-0 대승... 클린스만호도 방긋
- ‘한국 양궁’을 말하는 카자흐스탄 삼보 회장? “세계적인 한국 양궁 공유하고파” [아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