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솔로 데뷔 앨범 ‘온리 원’ 예약판매 시작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1. 13. 0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에 돌입한다.
방예담은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방예담은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했다.
방예담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생애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방예담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에 돌입한다.
방예담은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앨범은 ‘가치있는 시작’이라는 의미의 ‘프레셔스(Precious)’와 ‘비긴(Begin)’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8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포토 카드, 네컷 포토, 스티커, 엽서, 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이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음악적 성숙도와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방예담은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했다.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곡 ‘미스 유(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HOT100에 진입,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이튠즈 송 차트 3개국 1위를 비롯해 12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예담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생애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김정은 옹성우, 변우석 반격에 정면 돌파
-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 결국 사채업자 찾아...산 넘어 산
- ‘드림아카데미’ 10인 “롤모델은 르세라핌, 존경해” [인터뷰④]
- ‘드림아카데미’ 최종 10인 “라이브 피날레, 대단한 퍼포먼스 될 것”[인터뷰①]
- ‘드림아카데미’ 10인 “JYP 비춰, 서로 성장하게하는 경쟁”[인터뷰③]
- ‘드림아카데미’ 10인 “다국적 걸그룹, 다양성이 강점”[인터뷰②]
- [종합] ‘미우새’ 한혜진, 홍천 하우스→붕어빵 母 공개...자기관리까지 닮았다
- ‘미우새’ 김종민, 김승수 소개팅 주선 “어리고 청순한 스타일”
- ‘미우새’ 이시언 “한혜진과 같은 프로그램 못 하겠다고 한 적 있어”
- [종합] ‘효심이네’ 유이, 몰래 적금 깬 윤미라에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