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 다른 새 걸그룹 ‘iii’ 뜬다[일문일답]
2024년 상반기 정식 데뷔 예정
메인 댄서 맡은 멤버 비비 공개
새로운 색깔의 걸그룹이 비상한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2일 5인조 걸그룹 iii(아이아이아이)의 프리 데뷔 소식을 밝히며 오는 22일 신보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멤버 비비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콘셉트 포토 사진까지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iii의 첫 번째 멤버 비비는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 편의 CF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비비의 분위기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 걸그룹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iii는 inspiration라는 단어의 의미를 살려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빅오션이엔엠의 특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2024년 상반기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빅오션이엔엠은 iii 론칭 소식과 함께 활동을 앞둔 비비의 각오와 소감까지 공개했다.
▲이하 iii 멤버 비비 일문일답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한다.
비비: 안녕하세요 iii의 비비입니다. 팀에서 메인 댄서 포지션을 맡게 됐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Q. 데뷔 소감과 각오가 있다면?
비비: 솔직히 (데뷔가) 아직까지 잘 믿어지지 않아요. 저희 멤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이 iii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만큼, 열심히 활동하며 대중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아이돌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Q.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자신만의 매력이 있다면?
비비: 랩이나 노래 그리고 춤을 출 때 드러나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가 저의 장점이자 매력인 거 같아요. 무대에서 저의 제스처를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데뷔 후 이루고 싶은 꿈이 무엇일지
비비: 일단 멤버들과 첫 번째 활동을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게 1차 목표고요. 그리고 차별화된 걸그룹으로 여러분들의 기억에 남고 싶은 바람도 있습니다.
Q. 앞으로 활동 계획과 포부를 말해달라.
비비: 국내외에서 많은 팬들과 만나고 공연도 많이 하고 싶습니다.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는 비비가 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편, 비비를 시작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iii는 차례대로 멤버들을 공개하고, 오는 22일 프리 데뷔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