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전소민 악플하차 루머에 일침 “왜 피해자가 일자리 잃나”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유재석이 전소민의 하차와 관련된 루머에 일침을 가했다.
11월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전소민의 마지막 녹화를 맞아 '전지적 소민 시점 - 굿바이 소민' 레이스로 진행됐다.
송지효가 "오늘 하루종일 이 옷을 입고 있어야 하냐"고 묻자 제작진은 "전소민 씨에게 예쁨을 몰아주기 위해 머슴 의상을 준비했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전소민의 하차가 악플 때문이라는 루머를 언급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전소민의 하차와 관련된 루머에 일침을 가했다.
11월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전소민의 마지막 녹화를 맞아 '전지적 소민 시점 - 굿바이 소민' 레이스로 진행됐다.
이날 전소민을 제외한 멤버들은 머슴 의상을 착용했다. 송지효가 "오늘 하루종일 이 옷을 입고 있어야 하냐"고 묻자 제작진은 "전소민 씨에게 예쁨을 몰아주기 위해 머슴 의상을 준비했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전소민의 하차가 악플 때문이라는 루머를 언급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악플 때문이면 어떻게든 있어야 한다. 왜 피해자가 일자리를 잃어야 하냐"고 핏대를 세웠다.
이어 "만약에 소민이가 악플 때문에 상처받았다면 저희 가만있지 않는다. 소민이의 꿈을 위해 하차하는 것"이라며 "저희도 그렇지만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고규필♥에이민 9년 열애 끝 오늘(12일) 결혼, 사회는 김남길
- 오상진♥김소영, 4년만 얻은 둘째 유산 “지난달 갑작스레 떠나” [전문]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뱃속 아기 떠나→내 탓 같아” 유산 아픔 드러낸 ★ 위로+응원 물결 [스타와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