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호, 아내→후배母 외모 디스 후 큰절 사과(개그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태호가 아내와 후배 부모님 외모를 디스 후 큰절로 사과했다.
11월 12일 약 3년 반 만에 방송 재개된 KBS 2TV 예능 '개그콘서트' 1051회 '형이야' 코너에서는 정태호, 장현욱이 출연했다.
정태호는 "형 괜찮아요?"라며 추후를 걱정하는 장현욱에 "형이야. 아내랑 서먹서먹하잖아"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후 정태호는 부모님께 큰절로 인사드리는 장현욱의 옆에서 함께 절을 하며 사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정태호가 아내와 후배 부모님 외모를 디스 후 큰절로 사과했다.
11월 12일 약 3년 반 만에 방송 재개된 KBS 2TV 예능 '개그콘서트' 1051회 '형이야' 코너에서는 정태호, 장현욱이 출연했다.
이날 동생 장현욱은 엄마가 시키는 대로 의사가 되고 싶지 않다며 형 정태호를 소환했다. 정태호는 "엄마가 너 인생 살아주지 않아. 하고 싶은 거 당당하게 해"라고 응원했지만 장현욱의 꿈이 아이돌이라는 말엔 "엄마 말 들어"라고 말을 바꿨다.
이어 정태호는 현실 조언을 해줬다. 아이돌이 되려면 안 좋은 걸 다 끊어야 한다는 것. 그러면서 왜 아이돌이 되고 싶은지 물었고 "아이브 안유진 꼭 만나고 싶다"는 답변에 "옛말에 이런 말이 있다. 용감한 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안유진) 만날 수 있다. 용감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정태호는 일례로 "형 결혼한 거 봤지?"라고 물으며 "형은 겁쟁이야"라고 덧붙여 방청객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정태호는 "형 괜찮아요?"라며 추후를 걱정하는 장현욱에 "형이야. 아내랑 서먹서먹하잖아"라고 너스레 떨었다.
그러던 중 정태호는 앞자리 방청객 부부에게 "아내 남편분이시냐"고 묻더니 "겁쟁이랍니다"를 불렀다.
이런 정태호에게 "저희 친아버지시다 제 어머니, 아버지가 첫 녹화한다고 보러 오셨다"면서 방청객 부부가 부모님이라고 밝힌 장현욱. 잠시 당황하는 듯했던 정태호는 또 한 번 "아버지 겁쟁이랍니다"를 불러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정태호는 부모님께 큰절로 인사드리는 장현욱의 옆에서 함께 절을 하며 사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오상진♥김소영, 4년만 얻은 둘째 유산 “지난달 갑작스레 떠나” [전문]
- 고규필♥에이민 9년 열애 끝 오늘(12일) 결혼, 사회는 김남길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뱃속 아기 떠나→내 탓 같아” 유산 아픔 드러낸 ★ 위로+응원 물결 [스타와치]
- “남편, 아빠한테 성폭행” 반전은 20억 뺏은 할머니+엄마의 거짓말(용감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