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겨울 여신 등극..감탄을 부르는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12일 고윤정은 별다른 멘트 없이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윤정은 자신이 모델로 있는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윤정은 긴 머리를 늘어트린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지만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고윤정이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12일 고윤정은 별다른 멘트 없이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윤정은 자신이 모델로 있는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윤정은 긴 머리를 늘어트린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지만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레깅스에 패딩 조끼를 입고 걷고 있는 고윤정의 모습은 완벽한 비율은 물론, 멀리서도 아름다움을 선보여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와 예쁘다”, “고윤정 퀸카”, “여신이다”, “미모가 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윤정은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출연한다. 또한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의 ‘슬기로운 의사 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tvN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을 차기작으로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고윤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