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문화관광재단, ‘2023 밀양 방문의 해’ 이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yun1898@naver.com)]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밀양 여행 SNS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밀양 인생샷 이벤트'와 '밀양 시티투어 후기 업로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밀양 시티투어 후기 업로드 이벤트는 시티투어 프로그램 이용 후기를 개인 SNS(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성현 기자(=밀양)(shyun1898@naver.com)]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은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밀양 여행 SNS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밀양 인생샷 이벤트’와 ‘밀양 시티투어 후기 업로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한 12월 16일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수에 따라 1등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1명), 2등 애플워치(2명), 3등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3명)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준다.
밀양 SNS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밀양문화관광재단 누리집 공지사항 및 인스타그램(@miryang_travel)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성현 기자(=밀양)(shyun1898@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언론 "미국의 이스라엘 지원, 국제적 위상에 손상 입힐 수 있어"
- 尹대통령 "'잘살아보세' 신념 이끈 위대한 지도자 있었다"
- 이스라엘 네타냐후 "필요하다면 전 세계에 맞설 것" 가자지구 재점령 뜻 밝혀
- 경기도민 66.3%, '서울 편입' 반대
- "친부모에게 사산됐다 거짓말하고 해외입양 보낸 이들은 책임져야 합니다"
- "단 한 사람 바뀌었을 뿐인데, 1년6개월만에 세상은 뒤죽박죽"
- "1월 근무표에 내 이름이 없으면 잘린 거였다. 그러나…"
- 가자 교전 중지 '하루 4시간' 뿐…난민 몰린 가자 대형 병원 공격 위기
- 금태섭·장혜영이 이준석과 신당 하려면? 李 "페미니즘, 그분들 결단해야"
- 국회의장, 민주당 '탄핵안 철회서' 결재…與 "권한쟁의심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