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프레드’ 특별전시… 미공개 아카이브 최초공개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2023. 11. 12. 22: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은 12일 더현대 서울 6층 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다음 달 25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는 지난 2022년 프랑스 파리 현대미술관 '팔레 드 도쿄'에서 열린 이후, 아시아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12일 더현대 서울 6층 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다음 달 25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는 지난 2022년 프랑스 파리 현대미술관 '팔레 드 도쿄'에서 열린 이후, 아시아에서는 더현대 서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프레드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로서 삶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이번 전시는 포스텐 브레이슬릿, 샹스 인피니 브레이슬릿 등 주얼리 260점, 사진 50점 등 프레드의 역사가 담긴 주얼리와 오브제 등 총 450여 점이 전시된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200여 점의 미공개 아카이브도 함께 선보인다고 한다.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전시 티켓 예매는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현장 예매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 관람이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준석 “尹, 대구-관변단체-해외 ‘뺑뺑이’…술, 붕괴 상권서 하셔야”
- 尹 “‘잘 살아보세’로 눈부신 성장…위대한 지도자 있었다”
- 한동훈, 송영길 ‘건방진 놈’ 비난에 “대한민국 정치 후지게 해”
- 20대 손녀, 할아버지 산소호흡기 전원 뽑고 핸드폰 충전? 진실 알고보니…
- ‘신당 추진’ 이준석 만난 ‘천아용인’… “앞으로의 작전 이해간다”
- ‘53세’ 김혜수, 민소배에 반바지…나이 무색한 미모·몸매 눈길
- 노소영 “가정 깬 사람” 발언에… 최태원 “재산분할 위해 논란 일으켜”
- “왜 춥고 시끄럽지” 비행기 안 살펴보니…4300m 하늘서 창문 사라졌다
- 충북 캠핑장 텐트서 3명 숨진 채 발견…일산화탄소 중독 추정
- 홍준표 “대구에서 이준석·유승민 바람은 전혀 불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