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웅♥’ 하니, 결혼 철학 고백 “원가족보다 남편 중요”(선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하니가 결혼 철학을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 10회에서는 혼란한 시대 속 위기에 대처한 고려 공민왕과 조선 효명세자의 임기응변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역사학자 이익주 교수는 하루아침에 98년간 계속된 원의 간섭을 끊어낸 공민왕의 과감한 계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결혼 철학을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된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 10회에서는 혼란한 시대 속 위기에 대처한 고려 공민왕과 조선 효명세자의 임기응변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역사학자 이익주 교수는 하루아침에 98년간 계속된 원의 간섭을 끊어낸 공민왕의 과감한 계책을 공개했다. 딸을 원나라 황실에 보내 딸 위세를 업어 권력을 누린 '친원파 3 거두' 기철, 권겸, 노책을 잔치가 있다며 궁궐로 초대해 때려 죽인 것. 이후 친원파들의 집합소인 정동행성 이문소를 폐지했다.
이익주 교수는 "노국대장공주는 (공민왕의 계획을) 알았을 거다. 그런데 (조국에) 이야기를 안 한 것. 어찌보면 노국대장공주는 조국을 배신하고 남편을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니가 "원가족보다 지금 가족이 중요하기도 하니까"라며 노국대장공주의 선택을 공감하자 전현무는 "본인 철학이기도 하냐"고 질문했고 하니는 "그쵸"라고 답했다.
한편 그룹 EXID의 멤버로 데뷔한 하니(본명 안희연)는 10살 연상 1982년생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공개 열애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남편, 아빠한테 성폭행” 반전은 20억 뺏은 할머니+엄마의 거짓말(용감한3)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결혼 못 하겠으면 동거부터” 4살 연상연하 국제 커플, 결국 합의 불가(지구별)[결정적장면]
- “수상한 포장지, 행동이상” 지드래곤 마약혐의 입건된 이유, 유흥업소 실장 진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