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별명 상도동 최수종, 결혼해서 좋은점? 아침밥”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언이 상도동 최수종 별명을 스스로 퍼트렸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상도동 최수종'이라는 별명을 스스로 만든 것인지 질문이 주어지자 "반 정도 제가 퍼트렸다. 해외여행 가는 프로그램에서 밤마다 영상통화를 했다. 최수종 선배님만큼 생각한다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이시언에게 행복한 신혼이라며 "5초 안에 결혼 장점 3가지"를 꼽아 달라고 부탁했고, 이시언은 "아침밥, 친구, 아플 때 괜찮다"고 급히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시언이 상도동 최수종 별명을 스스로 퍼트렸다고 말했다.
11월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출연해 결혼 장점 3가지를 꼽았다.
이시언은 ‘상도동 최수종’이라는 별명을 스스로 만든 것인지 질문이 주어지자 “반 정도 제가 퍼트렸다. 해외여행 가는 프로그램에서 밤마다 영상통화를 했다. 최수종 선배님만큼 생각한다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서장훈은 신동엽에게도 “외국에 나가면 아내와 영상통화를 하냐”고 질문했고 신동엽은 “떨어지는 게 싫어서 외국을 안 나간다”고 농담했다.
서장훈은 이시언에게 행복한 신혼이라며 “5초 안에 결혼 장점 3가지”를 꼽아 달라고 부탁했고, 이시언은 “아침밥, 친구, 아플 때 괜찮다”고 급히 답했다. 서장훈이 “아침밥 주는 게 좋다고?”라고 의아해 하자 모(母)벤져스는 “아침밥 중요하다”며 공감했다.
서장훈은 “집에서 TV 보는 아내가 공감할지 모르겠다”고 이시언 아내의 심정을 대변했고, 이시언은 “형님은 잘 모르시지 않냐”고 돌싱 서장훈을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남편, 아빠한테 성폭행” 반전은 20억 뺏은 할머니+엄마의 거짓말(용감한3)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결혼 못 하겠으면 동거부터” 4살 연상연하 국제 커플, 결국 합의 불가(지구별)[결정적장면]
- “수상한 포장지, 행동이상” 지드래곤 마약혐의 입건된 이유, 유흥업소 실장 진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