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홍천 별장, 팔 생각 없다..인테리어만 1년 반 걸려” (‘피식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피식 대학에는 '한혜진에게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묻다' 영상이 공개됐다.
1999년부터 모델 일을 시작해 24년 정도 됐다는 한혜진은 키 크는 법에 대해 묻자 "이른 저녁에 침대로 가서 잠을 많이 자는 거다. 그리고 많이 먹어라"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피식 대학에는 ‘한혜진에게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 가능성을 묻다’ 영상이 공개됐다.
1999년부터 모델 일을 시작해 24년 정도 됐다는 한혜진은 키 크는 법에 대해 묻자 “이른 저녁에 침대로 가서 잠을 많이 자는 거다. 그리고 많이 먹어라”라고 답했다.
이에 이용주는 “솔직히 유전자다”라고 반박했고, 한혜진은 “부모님들이 키가 그렇게 크진 않으시다. 내 남동생도 그렇다. 동생이 나보다 조금 작다. 잠 자는 게 열쇠다”라고 강조했다.
다이어트 팁에 대해서는 “절대 한 종류의 음식만 먹지 않는다. 그렇게 먹는 건 되게 위험하다. 그리고 또 중요한 게 생각을 많이 해야 된다. 점심 저녁 안주 메뉴를 선택하기 전에 두 번은 생각하고 골라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최근 홍천에 별장을 지어 화제를 모은 한혜진은 “거의 일주일에 3번씩은 간다. 거기 가서 청소하고 술 마시고 그런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를 자신이 다했다며 “진짜 힘들었다. 거의 1년 반이 걸렸다. 내가 모든 걸 다 골랐다. 심지어 문고리나 후크 조명 전부 다. 너무 힘들었다. 집을 팔 생각은 없다. 내 드림하우스다”라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