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장송호-이지현-신아영-이은형 정체 공개...이은형 몰라본 강재준 ‘당황’ [종합]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장송호, 이지현, 신아영, 이은형의 정체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모르는 건 잘 찍어‘와 ’아는 건 잘 풀어‘가 ’아로하‘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담백하고 순수한 목소리 ’찍어‘와 세련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은 ’풀어‘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모르는 건 잘 찍어’였다. 이에 ‘아는 건 잘 풀어’는 ‘영일만 친구’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트로트 가수 장송호였다.
가면을 벗은 장송호는 “실례가 아닐지 모르겠는데 공연을 다니다 보면 김구라 아들 닮았다고 한다. (김구라를 향해) 약간 저희 아버님을 만난 기분”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동현이는 끼가 없다. 장송호 씨는 끼가 많다”고 하며 미소를 지었다.
올해 만 20살이 된 장송호는 “작년까진 녹화장에 가면 밤 10시가 되면 퇴근해야 했다. 그땐 아쉬웠는데 지금 돌이켜 보니 그때가 좋았던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동네 맛집 칼국수’와 ‘엄마표 수제비’가 ‘애송이’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유연한 그루브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칼국수’와 쫀득한 창법 ‘수제비’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동네 맛집 칼국수’였다. 이에 ‘엄마표 수제비’는 ‘황혼의 문턱’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었다.
이지현은 “쥬얼리 때 비주얼 담당이었다. 마음 한구석엔 보컬에 욕심이 있어서 다시 한번 가수로서 ‘복면가왕’ 무대에 서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얼마 전에 디지털 싱글 ‘게리롱 푸리롱’을 발매했다. 지금 웃으시는 분들은 다 옛날 사람이다”고 해 판정단을 폭소케 했다.
이지현은 “사람들이 아직도 저를 보면 ‘니가 참 좋아~’를 하신다. 얼마 전에 정아언니랑 통화하면서 얘기했더니 ‘난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가서도 그 노래 불렀다’고 하더라. 시간이 지나도 기억해 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게 어디냐고 얘기하며 저희끼리 웃었다. 앞으로 배우로도 찾아뵙고 싶고 두 아이의 엄마이기에 멋지고 당당한 엄마가 되는 게 목표”라고 이야기했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는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가 ‘가을 아침’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단단한 발성과 풍부한 울림으로 힐링을 선사한 ‘베스트셀러’와 청초하면서 맑은 목소리 ‘스테디셀러’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베스트셀러’였다. 이에 ‘스테디셀러’는 ‘고백’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아나운서 신아영이었다.
신아영은 “예전에 노래하는 프로그램을 했었다. 그때 무대 공포증이 너무 심해서 다시는 무대에 서지 말아야겠단 결심을 했었다. 그런데 김성주 선배님을 만났는데 ‘뭐가 무섭냐. 1라운드에서 시원하게 떨어지면 된다’고 하시더라. 그 말을 들으니 부담감이 확 내려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시험 전날에 하는 공부는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벼락치기는 늦었다. 헷갈리는 것만 정리하면 된다”고 조언했는데 전날 밤늦게까지 ‘복면가왕’ 출연을 준비했다고 해 판정단을 폭소케 했다.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모르는 개 산책’과 ‘6시 내 고양이’가 ‘오랜만에’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리드미컬한 창법의 ‘모르는 개 산책’과 맑은 목소리 ‘6시 내 고양이’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모르는 개 산책’이었다. 이에 ‘6시 내 고양이’는 ‘혼자하는 사랑’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코미디언 이은형이었다.
판정단으로 출연한 강재준이 이은형의 정체 공개에 당황해 말을 잇지 못하자 신봉선은 “울기라도 해”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준과 김구라 또한 “남편한테 보내는 세레나데였나 봐”라고 하는데 이어 이윤석은 “이은형 씨가 절대 아니라고 하더라. 그러면서 아까 이지현 씨는 눈치챘네”라고 강재준을 놀리기도.
이에 강재준은 “계속 스케줄이 있어서 외출했다. 딱 한 번 은형이가 아닌가 의심했는데 어깨가 너무 박태환이더라”라고 변명했고, 김구라는 “나는 김성주 씨랑 내가 아들을 몰라보는 건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아내와 같은 일을 하며 함께 지내는데 몰라보는 건 이해가 안 된다”고 해 강재준을 당황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