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레 일상 복귀”…‘오상진♥’ 김소영, 유산 고백에 전혜빈·진태현 응원→근황 공개(종합)[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상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 부부가 유산 소식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공개했다.
김소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되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아울러 오상진, 김소영 부부와 같은 아픔을 겪었던 진태현도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건강 건강 무조건 건강"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지난 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위로 받은 김소영 “웃으며 장난치며 지내자”
방송인 오상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 부부가 유산 소식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공개했다.
김소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되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일찍 헤어지게 되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 세 사람도 서로 사랑하며 잘 지내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장문의 댓글과 위로의 말을 통해 응원을 전했고, 배우 전혜빈은 “소영아, 힘들었겠다. 고생도 많았겠다. 힘내! 기도할게!”라고 이야기했다.
아울러 오상진, 김소영 부부와 같은 아픔을 겪었던 진태현도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건강 건강 무조건 건강”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후 김소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팬들과 소통을 나누며, “다들 밤새 마음 보내주셔서 잘 읽었다”라고 말을 꺼냈다.
더불어 “집에 아이가 있으니 시름에 빠져있을 새도 없이 정신없이, 평소처럼 지낼 수 있었다. 일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었고 지금은 괜찮다. 몸도 엄청 챙기고 있다. 우리도 여느 때처럼 웃으며 장난치며 지내자!”라고 알렸다.
한편 오상진과 김소영은 2017년 결혼했으며, 2019년 첫째를 품에 안았다. 이후 지난해 9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지난 달 너무나 갑작스럽게 뱃속의 아기가 저희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길에서 뵙는 많은 분들도 예정일이 언제인지 반갑게 물어봐 주시고, 곧 만삭이 될 시기인데 의아해하는 분도 계시다보니 개인적인 일이기는 하나,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적당한 시점에 말씀을 드려야겠다 생각했어요.
일찍 헤어지게 되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 세 사람도 서로 사랑하며 잘 지내려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S 사내커플’ 조항리♥배혜지, 오늘(11일) 결혼 - MK스포츠
- 김동호♥헬로비너스 출신 윤조 19일 결혼…“새로운 2막 시작하려 해” (공식) - MK스포츠
- 한예슬 비키니 자태…뽀얀 피부와 섹시한 볼륨감 - MK스포츠
- 김세정, 셀카 속 사랑스럽게 웃는 글래머 섹시녀 - MK스포츠
- 29년 만에 KS 우승까지 1승 남았다…이 순간 기다린 염갈량 “나-선수단-프런트-팬들의 절실함 모
- 허웅 압도한 ‘New King’ 이정현, 소노에 첫 연승 안겨…KCC, 최준용 복귀에도 3연패 늪 - MK스포츠
- “왜 해야하는데?” 화이트 UFC 사장, PFL과 합동 프로모 질문에 ‘시큰둥’ [현장인터뷰] - MK스포
- UFC 295, 입장수익 1243만$...역대 4위 규모 [MK현장] - MK스포츠
- ‘사자왕도 늙었나’ 오세근 또 부진, 김선형-워니도 침묵한 SK, DB 원정서 30점차 대패 치욕…로
- ‘플라잉 길라스’ 아반도, 승리의 덩크! 정관장, 4연승 및 단독 2위 질주…LG, 5연승 마감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