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한소희 ‘경성크리처’ 파트1, 내달 22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시즌1의 파트 1, 2 공개일을 확정했다.
1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경성크리처' 파트1은 다음달인 12월22일, 파트2는 오는 2024년 1월5일 공개한다.
시즌1이 파트1, 2로 공개되며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즌1 파트2 공개는 내년 1월5일
수현, 김해숙, 조한철 등 믿고보는 배우 출동
1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경성크리처’ 파트1은 다음달인 12월22일, 파트2는 오는 2024년 1월5일 공개한다. 작품은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1이 파트1, 2로 공개되며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일정과 함께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가장 어두웠던 시대의 아픔을 보여주듯 음습한 실내에 총과 마스크, 방호복으로 무장한 사람들이 한가운데 위치한 수레를 지키듯 도열해 있어 시선을 끈다. 마스크를 쓴 이들은 누구이며 수레 안에 숨겨진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옹성병원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일지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비장함과 간절함을 담고 있다. 박서준, 한소희 두 배우는 각각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 역과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 윤채옥 역을 맡아 1945년 경성, 격동의 한복판으로 시청자를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경성크리처’는 ‘낭만닥터 김사부’ ‘여우각시별’ ‘가족끼리 왜이래’ ‘제빵왕 김탁구’ 등 장르 불문 뛰어난 필력으로 사랑받아 온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로 세밀하고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박서준, 한소희는 물론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전 세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밥·비빔밥 너마저" 천장 뚫는 외식비, 지난달 또 올랐다
- 역대 최대 규모 코세페 첫날…한파 속 붐비는 인파 유통가 화색[르포]
- “쌍안경으로 관측 가능” 우주비행사가 잃어버린 가방 韓서도 보인다
- [누구집]뇌섹남 하석진, 한강뷰 갖춘 집은 어디?
- 고규필♥에이민, 부부 된다…사회는 `절친 김남길`
- 잠실에 ‘스파이더맨’ 떴다...노숙인 위협 저지하고 사라져
- '투명 OLED' 왕좌 지키는 LGD…'中 추격' 방심 금물[뉴스쏙]
- “아기가 이틀 굶었어요” 모유 내준 멕시코 경찰
- 멸종된줄 알았는데...‘살아있는 화석’ 인니서 발견
- 3000만원대 갓성비 ‘토레스 EVX’..공인전비 이상의 연비[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