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흥 대세 아이돌' MCND, 컴백 앞두고 두바이 공연+팬미팅까지 성료

이승록 기자 2023. 11. 12.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MCND / 티오피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9, 10일(현지시각)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2023 K-엑스포 인 아랍에미리트:코리아 스포트라이트)'에 참여했다.

먼저 9일 MCND는 팬미팅으로 현지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멤버들은 그룹과 대표곡을 소개하는 토크 타임을 비롯해 MCND를 알아가는 퀴즈로 약 1시간 가량의 팬미팅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후 이들은 사인회도 함께 진행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그룹 MCND / 티오피미디어

10일에는 무대에 올라 호흡했다. MCND는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대표곡 '#MOOD(해시태그 무드)'로 공연 포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특유의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ICE AGE(아이스 에이지)'와 '우당탕(Crush)'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K팝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MCND는 지난 5월 한 차례 두바이를 방문한 바 있다. '2023 K-EXPO IN UAE:KOREA SPOTLIGHT'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게 된 MCND는 팬미팅과 공연 등 다채로운 형태로 소통하며 현지 내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더 나아가 중동에 새롭게 불어오는 K팝 바람에 MCND가 연결고리가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로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