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최애 아이돌 뉴진스...뮤비 출연 제안 받고 땀 쏟아져" (빠더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뉴진스 'Ditto' 뮤직비디오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선 '최현욱과 분식을 기다리며 (Ditto 수돗가씬, 뉴진스 뮤비 비하인드, 반짝이는 워터멜론, 첫사랑, 국밥 애호가, 낮술의 좋은 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최현욱이 출연, 뉴진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현욱이 뉴진스 ‘Ditto’ 뮤직비디오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선 ‘최현욱과 분식을 기다리며 (Ditto 수돗가씬, 뉴진스 뮤비 비하인드, 반짝이는 워터멜론, 첫사랑, 국밥 애호가, 낮술의 좋은 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최현욱이 출연, 뉴진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털어놓는 모습이 담겼다. 최현욱은 뉴진스의 ‘Ditto’ 뮤직비디오에서 아련함을 자아내는 남학생으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Ditto’ 촬영할 때 어땠나”라는 질문에 최현욱은 “신우석 감독님이 촬영하시기 전에 ‘이때는 이렇게 하면 돼’ ‘이때는 그냥 쳐다봐’ ‘수돗가에서 물 먹으면 돼’라고 하셔서 ‘네’하고 그렇게 했는데 그게 그렇게 나올 줄은 전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어떻게 (섭외)연락이 왔나?”라는 질문에는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희 이사님께서 ‘아이돌 누구 좋아해?’라고 물어서 ‘뉴진스 제일 좋아한다’라고 대답했더니 ‘뉴진스 뮤비 찍어볼래?’라고 물으시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그렇게 이야기하면 그렇게 이뤄지나? 그 이사님 혹시 지니신가?”라는 부러움 가득한 문상훈의 반응에 최현욱은 “근데 그 이야기를 듣고 듣는데 메이크업 받는 도중에 장난이 아니라 땀이 쏟아지듯 흘러서 메이크업이 잠깐 중단됐었다”라며 당시 깜짝 놀랐던 심정을 드러냈다. 이에 문상훈은 “그럴 때 흘린 땀은 달짝지근하겠다”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최현욱은 현재 방영중인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이찬 역으로 출연하며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