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 제3차 현장 체험학습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올해 8월, 청도군과의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 운영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이미지 메이킹을 더한 캠퍼스 투어 '나를 돌아보며 캠퍼스를 누리다'라는 주제로 현장 체험학습을 진행햇다고 9일 밝혔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윤춘화(제2기청도여성대학원 대표)는 "꿈에 그리던 캠퍼스 투어를 실제로 경험하니 감회가 새로웠으며,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김하수 청도군수님과 김진숙 책임교수님에게 감사드리며, 이 교육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인해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체험학습의 하이라이트는 본교를 방문해 진행된 이미지 메이킹 특강과 함께, 한학촌 삼성전 및 동의한방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제2기 청도여성대학원은 총 42명의 교육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김하수 청도군수의 민선 8기 공약 중 평생학습행복도시 만들기와 군민의 의식 선진화를 위해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윤춘화(제2기청도여성대학원 대표)는 “꿈에 그리던 캠퍼스 투어를 실제로 경험하니 감회가 새로웠으며, 이미지 메이킹 특강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 이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김하수 청도군수님과 김진숙 책임교수님에게 감사드리며, 이 교육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인해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권기찬 평생교육원장은 “대학 방문을 통해 학생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하며, 이미지 메이킹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 리더로의 길을 걷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경산)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초밀착 누드톤 드레스 입고…‘아찔’ [DA★]
- 살 빠진 맹승지, 볼륨감은 여전하네 [DA★]
- ‘마약 논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진짜 참다 참다…소설을 쓰네” 분노 [종합]
- 전소민 “안 울려고 그랬는데”…‘런닝맨’ 마지막 녹화분 공개
- 한혜진, ‘홍천 하우스’ 공개…숨겨왔던 취미까지 (미우새)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