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알쓸신잡] IHG, 리젠트 홍콩 오픈

신익수 기자(soo@mk.co.kr) 2023. 11. 12. 16: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럭셔리 앤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 '리젠트 홍콩'이 빅토리아 하버에 공식 오픈한다. 리젠트 홍콩은 세계적인 호텔 기업인 IHG 호텔앤드리조트(IHG Hotels & Resorts·이하 IHG)가 운영하고 있다.

홍콩 침사추이 지역에 위치한 리젠트 홍콩은 이 지역의 수많은 명소를 탐방하기 좋은 절묘한 곳에 둥지를 트고 있다.

특히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한 K11 뮤제아(K11 MUSEA)를 비롯해 스타의 거리, 아트 스퀘어, 홍콩 예술관 등이 지척이다.

리젠트 홍콩의 디자인을 총괄한 홍콩 출신 디자이너 치윙로는 처음으로 맡은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 모던하고 절제된 터치를 적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리젠트가 추구하는 경험이자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서 치윙로가 계획했던 주제는 '나만의 안식처(Personal Havens)'다. 호텔 전체를 나만의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고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게 특징이다.

리젠트 홍콩은 스위트룸 129개를 포함해 객실 총 497개를 갖추고 있다.

[신익수 여행전문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