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전성현 결장, 박종하 출전’ 김승기 감독 “다른 선수들에게는 기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성현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 소노가 쉽지 않은 주말 연전을 이어간다.
고양 소노는 12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부산 KCC와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소노는 직전 경기처럼 3점 슛이 터진다면 외곽 수비에 약점을 드러낸 KCC와의 대결에서 유리한 싸움을 이어나갈 수 있다.
소노의 핵인 전성현이 허리 통증으로 인해 결장하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 소노는 12일 고양 소노 아레나에서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부산 KCC와 1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소노는 11일 대구에서 경기를 치른 뒤 홈인 고양으로 올라와 주말 연전을 치른다. 소노는 현재 3승 5패로 8위에 놓여 있다. KCC 역시 2승 3패로 7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 두 팀 모두 승리가 간절하다.
소노는 직전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원정 경기에서 3점 슛 17개를 터트리며 100-90으로 승리했다. 팀의 숙제였던 외국 선수 재로드 존스(31점 4리바운드)가 맹공을 펼쳤고, 이정현 (23점 4리바운드 7어시스트)과 전성현(13점 3리바운드)이 활약하며 승리에 기여했다.
반면, KCC는 직전 LG전(10일)에서 3점 슛 16개를 허용했다. 소노는 직전 경기처럼 3점 슛이 터진다면 외곽 수비에 약점을 드러낸 KCC와의 대결에서 유리한 싸움을 이어나갈 수 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했다. 소노의 핵인 전성현이 허리 통증으로 인해 결장하게 된 것. 이로 인해 박종하가 선발 투입된다.
소노 김승기 감독
Q. 전성현 결장?
(전)성현이가 오늘 뛰지 못한다. 허리 쪽 근육이 뭉쳐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이다. 뼈나 디스크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다. 한의원에서 침을 맞고 상황을 지켜볼 예정이다. 선수들의 부상으로 안된다는 건 다 핑계다. 결국은 이겨야 한다.
Q. 돌아온 최준용 수비?
(최)준용이가 돌아왔는데 우리는 김진유, 전성현이 없다. 멤버도 없는데 가뜩이나 주축 두 명이 빠지니 쉽지 않다. (최)준용이를 막기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전)성현이가 없을 때 다른 선수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박)종하가 선발로 들어간다.
Q. 김진유 복귀 시점?
(김)진유처럼 수비를 하고, 리바운드 하나를 잡아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다. 우리 팀은 (전)성현이와 (김)진유가 필요한 상황이다. 2라운드에 (전)성현이와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베스트5
소노: 이정현 박종하 함준후 최현민 재로드 존스
KCC: 이호현 허웅 정창영 알리제 존슨 이승현
# 사진_점프볼 DB(유용우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