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32시간 단식 후기 "물만 마셨는데 좋아…또 할래" ('MOCA 이청아')

이게은 2023. 11. 12.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청아가 완벽한 자기관리를 인증했다.

11일 이청아의 채널 'MOCA 이청아'에는 'K-배우의 직장 생활 엿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청아는 스케줄을 마친 후 늦은 저녁, 곧바로 귀가하지 않고 걸었다.

이청아는 "양념을 하나도 안한 새우를 먹었는데 새우가 그렇게 달 줄이야"라며 다시금 점심 식사를 떠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청아가 완벽한 자기관리를 인증했다.

11일 이청아의 채널 'MOCA 이청아'에는 'K-배우의 직장 생활 엿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청아는 스케줄을 마친 후 늦은 저녁, 곧바로 귀가하지 않고 걸었다. 그는 "그냥 자면 더 피곤할 것 같다. 근데 걷고 환기시키고 자면 내 잠을 자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걸으러 나왔다"라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간 후에는 "1시간 빡세게 걷고 오니까 기분이 좋다"라며 흡족해했다.

며칠 후 한 촬영 일정이 끝난 후에는 "촬영을 핑계 삼아 단식을 해봤는데 꽤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촬영 전에 한 번씩 해봐도 될 것 같다. 하루 종일 물을 마셨다가 점심시간에 32시간 단식이 끝나서 도시락을 먹었다. 말해 뭐해. 너무 맛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청아는 "양념을 하나도 안한 새우를 먹었는데 새우가 그렇게 달 줄이야"라며 다시금 점심 식사를 떠올렸다.

한편 이청아는 MBC 드라마 '연인2' 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