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6 출신 별사랑, ‘전국노래자랑’ 사로잡은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사랑이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별사랑은 12일 오후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전북 익산시 편'에 초대 가수 무대를 꾸몄다.
별사랑의 흥 넘치는 무대에 관객들은 박수갈채와 떼창으로 화답하며 일요일 오후를 뜨겁게 물들였다.
한편 별사랑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사랑은 12일 오후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전북 익산시 편’에 초대 가수 무대를 꾸몄다.
이날 힘찬 인사와 함께 신곡 ‘퐁당퐁당’을 선곡한 별사랑은 청청패션과 크롭탑 셔츠로 한층 물오른 미모와 상큼한 비주얼을 동시에 과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별사랑은 청아하면서도 맑은 보이스를 폭발시키며 완벽한 라이브와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별사랑의 흥 넘치는 무대에 관객들은 박수갈채와 떼창으로 화답하며 일요일 오후를 뜨겁게 물들였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 ‘미스트롯2’에서 최종 6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꾸준한 앨범 발매와 뮤지컬 ‘트리아웃’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초밀착 누드톤 드레스 입고…‘아찔’ [DA★]
- 살 빠진 맹승지, 볼륨감은 여전하네 [DA★]
- ‘마약 논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진짜 참다 참다…소설을 쓰네” 분노 [종합]
- 전소민 “안 울려고 그랬는데”…‘런닝맨’ 마지막 녹화분 공개
- 한혜진, ‘홍천 하우스’ 공개…숨겨왔던 취미까지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