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떴다’ 부산에 샘 스미스가 떴다?...뉴페이스 정체 공개

2023. 11. 12.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신곡떴다'에서 출연진들을 발칵 뒤집은 뉴페이스가 등장한다.

 12일(오늘) 오후 6시 20분 첫 방송 되는 '신곡떴다'는 지난 7월 Y2K 댄스 오디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킹나이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이어 한쪽에서 글로벌 팝스타 샘 스미스의 노래가 흘러나오며 모두의 기대감이 치솟고, 뉴페이스가 등장한다.

 한편 MBN '신곡떴다'는 12일(오늘)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신곡떴다’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신곡떴다’에서 출연진들을 발칵 뒤집은 뉴페이스가 등장한다.
 
12일(오늘) 오후 6시 20분 첫 방송 되는 ‘신곡떴다’는 지난 7월 Y2K 댄스 오디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킹나이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쇼킹나이트’ 출연자로 구성된 ‘쇼킹 군단’이 전국의 다양한 일터를 습격해 세대를 뛰어넘는 라이브공연을 펼치며 ‘흥폭발’ 휴식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MC를 맡은 붐과 김호영은 첫 출장지 부산에서 ‘쇼킹 군단’을 소개하며 오프닝을 연다. ‘쇼킹나이트’ TOP8의 주인공, 군조크루, 김미소, 듀스-G, 따따블, 슬러시, 애니웨이, 하이큐티 등으로 구성된 쇼킹 군단은 그 동안의 근황을 풀어놓으며 본격적인 ‘흥’ 예열에 들어간다.
 
이때 MC 붐이 “저희만 공연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뉴페이스의 깜짝 등장을 예고해 모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붐은 “가수 선배고, 세계적인 스타다”라는 힌트를 던지며 뉴페이스의 어마어마한 스펙을 공개한다.
 
이를 들은 슬러시는 “BTS 뷔?”라며 조심스러운 추측을 내놓고 따따블 역시 “싸이 선배님 아닌가?”라고 예측한다. 여기에 김호영이 “월드투어를 다니시는 분”이라며 추가 힌트를 내놓자 쇼킹 군단은 “누군데요?”라고 연신 질문하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한쪽에서 글로벌 팝스타 샘 스미스의 노래가 흘러나오며 모두의 기대감이 치솟고, 뉴페이스가 등장한다. 하지만 그의 정체를 확인한 모두는 경악을 금치 못하며 폭소를 터뜨린다. 바로 ‘킹스미스’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황제성이었던 것. 황제성은 ‘샘 스미스’의 분장을 완벽하게 재현한 ‘킹스미스’ 복장으로 나타나 ‘Unholy’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한편 MBN ‘신곡떴다’는 12일(오늘)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