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한소희 '경성크리처' 시즌1 파트1·2 공개일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시즌 1의 파트 1, 2 공개일을 확정했다.
'경성크리처'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영상이 넷플릭스 장르 팬들을 위한 긱드 위크(Geeked Week)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성크리처'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영상이 넷플릭스 장르 팬들을 위한 긱드 위크(Geeked Week)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됐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경성크리처' 시즌1의 파트1과 파트2는 각각 오는 12월 22일, 2024년 1월 5일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가장 어두웠던 시대의 아픔을 보여주듯 음습한 실내에 총과 마스크, 방호복으로 무장한 사람들이 한가운데 위치한 수레를 지키듯 도열해 있어 시선을 끈다. 마스크를 쓴 이들은 누구이며 수레 안에 숨겨진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옹성병원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일지 포스터 하나만으로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비장함과 간절함을 담은 박서준과 한소희의 눈빛이 예비 시청자를 단숨에 몰입하게 만든다. 두 배우는 각각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 역과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 윤채옥 역을 맡아 1945년 경성, 격동의 한복판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경성크리처'는 '낭만닥터 김사부' '여우각시별' '가족끼리 왜이래' 등 뛰어난 필력으로 사랑받아 온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로 세밀하고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박서준, 한소희는 물론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여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롱이' 고규필, 오늘(12일) 에이민과 결혼…김남길 사회
- KBS 사극은 옳았다…'고려 거란 전쟁', 시청자 사로잡았다
- 현실성 넘치는 마약 소재 '힘쎈여자 강남순', 호평 속 화제
- 할리우드 배우 파업, 118일 만에 끝났다
- 마블, 위기 인정?…아이언맨·블랙 위도우 복귀설 솔솔
- 모두를 압도할 '노량' 속 이순신 장군의 모습은?
- 박서준 할리우드 데뷔작 '더 마블스', '그대들은' 제치고 1위
- [노컷 리뷰]'더 마블스' 함께여서 더 강하고 귀엽다는 외침
- SLL 새 슬로건 '이야기가 세상 이끈다'…'확장' '몰입' 지향
- '소년들' 허성태, 오늘(8일) JTBC '뉴스5후'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