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칠갑마루 청양쌀' 햅쌀 출시기념 판촉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양군이 '칠갑마루 청양쌀' 햅쌀 출시를 기념해 대전광역시 청양먹거리직매장과 칠갑마루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칠갑마루 청양쌀이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판촉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달부터 청양먹거리직매장과 칠갑마루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칠갑마루 청양쌀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며 "품질 좋고 밥맛 좋은 제품을 구매해 건강을 도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칠갑마루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소비자 찾아
[청양]청양군이 '칠갑마루 청양쌀' 햅쌀 출시를 기념해 대전광역시 청양먹거리직매장과 칠갑마루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칠갑마루 청양쌀이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판촉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먼전 군은 지난 10일과 11일 2일간 대전광역시에 있는 청양먹거리직매장 유성점에서 지난 10월 수확한 후 이달 들어 도정한 삼광벼 햅쌀을 판매가격은 10kg 한 포대에 3만 3000원(정상가 3만 5000원)에 판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또 특별 기획으로 직매장 방문자들에게 1일 200팩 한정으로 가래떡을 증정하고 칠갑마루 청양쌀 구매자들에게는 1일 50개 한정 사은품으로 잡곡을 증정했다.
칠갑마루 청양쌀은 청양군 대표 브랜드로 포장 단위는 공공급식용 20kg이고 직매장용은 4kg, 10kg이며 청양군 지역활성화재단이 공급하고 있다. 주요 공급처는 청양먹거리직매장과 칠갑마루 쇼핑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판매처, 대전 소재 한국철도공사와 한국화학연구원 등이다. 군내 공급처는 노인요양원,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과 외식업체 등이다.
칠갑마루 청양쌀의 특징은 △공동선별·공동출하 △소비자 선호도가 높고 최고품질을 자랑 하는 삼광벼 단일품종 △청양군 출연기관인 지역활성화재단 판매로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다.
군 관계자는 "이달부터 청양먹거리직매장과 칠갑마루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칠갑마루 청양쌀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며 "품질 좋고 밥맛 좋은 제품을 구매해 건강을 도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금 보호 한도 '5000만→1억' 상향… 여야 6개 민생법안 처리 합의 - 대전일보
- '세계 최대 규모'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 3.6㎞ 전 구간 개방 - 대전일보
- 안철수 "尹 임기 넘기면 더 심한 특검… DJ·YS 아들도 다 감옥" - 대전일보
- 약발 안 드는 부동산 대책…지방은 '무용론' 아우성 - 대전일보
- 가상화폐 비트코인, 사상 첫 9만 달러 돌파 - 대전일보
- 미리 보는 내 연말정산 환급액은?…관련 서비스 15일 개통 - 대전일보
- 대학 졸업해도 학자금 못 갚는 청년들… 체납액 급증 - 대전일보
- 대전산단 대개조 국비 확보 난맥...정부 정책 선회 필요 - 대전일보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안한다 - 대전일보
- '병·의원 상대 골프 접대에 상품권깡까지'…은밀한 판촉 행위 적발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