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신현준X손동표 첫 등장...이집트 여행 시작

백아영 2023. 11. 12. 12: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이집트 여행 메이트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

13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한국 여행 예능 최초로 고대 문명의 발상지 이집트를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대한 가이드' 이집트 여행 메이트들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설레는 첫 만남으로 본격적인 이집트 여행의 시작을 알린 '위대한 가이드' 5회는 13일(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가이드’ 이집트 여행 메이트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한국 여행 예능 최초로 고대 문명의 발상지 이집트를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위대한 가이드’ 이집트 여행 메이트들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지난 이탈리아 여행 이후 다시 만난 고규필과 윤두준은 경력직 고객다운 여유로움을 뽐내며 등장,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막내 손동표의 풋풋한 등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해외여행에 대한 로망을 가득 품고 합류한 손동표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나타난 큰형님 신현준은 벌써부터 이집트 현지인에 완벽 동기화된 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드디어 뭉친 네 명의 이집트 여행 메이트는 “이게 무슨 조합이냐”, “조합이 정말 신선하다”라며 낯설어한다. 하지만 어색함도 잠시, 이들은 이집트 여행으로 그 누구보다 끈끈한 우정을 다진다고. 신현준-고규필-윤두준-손동표의 산뜻한 호흡으로 꾸며질 ‘위대한 가이드’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2대 가이드’ 새미 라샤드는 등장과 동시에 수준급 한국말과 유머 감각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설레는 첫 만남으로 본격적인 이집트 여행의 시작을 알린 ‘위대한 가이드’ 5회는 13일(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