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모두 쾌적하게"…LG전자, 수능 시험장 냉난방 시스템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시험장에 설치된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점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의 시스템 에어컨 유지 보수 서비스를 담당하는 자회사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15일까지 전국 250여 곳 수능시험장을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 작동 이상 유무를 살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능 당일 긴급 출동 가능 인력 배치
LG전자가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시험장에 설치된 냉·난방 시스템 에어컨 점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의 시스템 에어컨 유지 보수 서비스를 담당하는 자회사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15일까지 전국 250여 곳 수능시험장을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 작동 이상 유무를 살핀다.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수능시험장을 직접 방문해 실외기 팬 상태, 과열 여부 등을 확인하고 교실 내 시스템 에어컨 점검을 통해 적정 난방 온도가 유지되도록 한다.
이번 점검 활동은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한 학교 중에 점검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무상으로 수능 전날까지 진행된다. 수능 당일에는 지역센터별로 긴급 출동이 가능한 인력을 배치하고 학교 측과 핫라인을 구축해 수능시험장에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이 고장 나면 즉각 대응할 계획이다.
하이엠솔루텍은 2010년부터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올해도 시스템 에어컨 사전 점검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수험생이 좋은 결과를 얻길 기원한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고객 경험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 된다”던 한일전… 균형이 무너졌다
- "아이 아빠 조폭"...학부모 폭행당한 인천 초등 교사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
- '초롱이' 고규필♥에이민, 오늘(12일) 부부 된다
- '거취 압박' 장제원의 세 과시... 버스 92대 동원, 4200명 모였다
- '나무 달인' 된 김병만 "자연 놀이터에서 아이들 웃음 되찾겠다"
- 오상진·김소영, 둘째 유산 고백 "언젠가 다시 만나길"
- 평택에 민폐 된 아산 '악취공장', 서울시민 똥냄새 맡는 고양시... "왜 우리가 피해 보나요"
- 600만 원 갚은 학자금대출, 90만 원 돌려받자... '13월의 월급' 더 받기
- "아주 소설을 쓰네 XX"...'지드래곤 친누나' 권다미, 결국 분노
- 옆 방에 뿌린 ‘빈대 살충제’ 탓에 사망한 영국인 부부…“5년 만에 규명”